주변여행지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주변여행지 목록

Total 8건 1 페이지
주변여행지 목록
[8] 인기글첨부파일관련링크
서울시청에서 북서쪽으로 약 54km 떨어진 임진각은 6.25 전쟁의 비통한 한이 서려 있는 곳이다. 6,000평 대지 위에 지하 1층, 지상 3층의 임진각은 1972년에 북한 실향민을 위해 세워져 지금은 관광명소로 많이 알려져 있다. 이곳에는 평화와 환경의 중요성을 전달하는 경기평화센터가 있다. 또한, 철마는 달리고 싶다(철도중단점), 북한 실향민을 위한 망배단, 미얀마 아웅산 순국외교사절 위령탑, 한국전쟁의 대표 유산으로서 50여년 만에 개방이 된 자유의 다리와 한반도의 지령을 본딴 통일연못, 평화의 종, 미국군 참전기념비 등이 있는 통일안보 관광지이다. 더불어 남북교류 및…
[7] 인기글첨부파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신세계사이먼에서 운영하는 두 번째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서 자유로를 통해 1시간 내외 거리에 위치했다. 약 140개의 브랜드를 자랑하는 신세계사이먼의 첫 프리미엄 아울렛인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뒤를 따르는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카테고리별로 브랜드 구성을 탄탄히 하여 160개의 브랜드를 선보인다. 서울과 가까운 곳에서 쇼핑할 곳을 고민중이라면 토리버치, 질샌더, 아르마니, 휴고보스 등을 포함한 160여 개 브랜드가 1년 365일 제공하고 있는 25%-65%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는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추천한다. 뿐만 아니라, 한국…
[6] 인기글첨부파일관련링크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은 유명 해외 명품 브랜드를 비롯해 국내 유명 브랜드까지 총 200여개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아울렛이다. 또한 교외형 아울렛에서는 최초로 문화센터, 문화홀, 갤러리, 롯데시네마, 키즈카페, 북스토어 등을 입점시켜, 문화와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복합 라이프 스타일 아울렛이다. 뿐만아니라 인근에 출판단지, 헤이리 예술마을, 오두산 통일전망대 등 주변 관광지와 연계한 관광의 즐거움까지 한번에 누릴 수 있는 위치이다. 상세 판매품목 내역 해외명품, 잡화, 여성·남성패션, 골프·아웃도어, 아…
[5] 인기글첨부파일관련링크
카트는 자동차원리를 축소시킨 미니자동차로 조작원리가 간단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운전면허 없이도 간단한 교육이수로 쉽게 체험할수가 있으며 본인의 운전기술의 습득, 자신감, 집중력, 판단력을 향상시켜 주어 스트레스해소 등으로 현존하는 레포츠중 청소년 및 어린이 선호도 인기 1위 레포츠 이다. 파주 카트랜드는 국내 최초의 카트전용 서킷으로서 연간 수용인원이 약 100,000 명에 달하고 있으며 국내 공인 카트경기 및 국제 카트대회 유치를 연 10회이상 진행 중이다. 25,000 평의 넓은 주차장 부지위에 아스팔트로 포장된 주로 길이가 약 600m에 달하는 카트 경기장으로서 일반인의 …
[4] 인기글첨부파일관련링크
오두산 통일전망대는 서울의 젖줄인 한강과 북으로부터 흘러 내려오는 임진강의 합류 지점에 위치한 해발 118m의 고지다. 또한, 광개토대왕비문에 나오는 관미성터(오두산성)가 있는 곳으로 사적 제351호로 지정된 과거로부터 군사적 요충지이다. 1992년 개관한 이래 매년 수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있으며 임진강 건너로 보이는 북한의 황해북도 개풍군 관산반도(약 3.2km) 주민들의 생활을 망원경으로 바라볼 수 있는 곳으로서, 통일교육의 살아있는 체험교육장이다. 건물은 대지 5,195평, 건평 2,645평의 5층 석조건물로 1층 로비에는 각종 기획전시를 하는 기획전시장이 있고,…
[3] 인기글첨부파일관련링크
딸기가좋아는 문화와 예술을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어린이들을 위한 문화 놀이 공간이다. 캐릭터브랜드 딸기를 테마로 놀이와 교육, 체험이 결합된 즐거운 캐릭터 테마파크이다. 2004년 딸기관 오픈 이후 2006년 수박관 오픈, 2007년 집에안갈래를 오픈하면서 딸기 뿐만 아니라 어린이를 위한 좋은 프로그램들이 딸기가좋아로 모이게 되었다. 웨스턴마카로니 캐릭터와 함께 모험하고 배우는 웨스턴마카로니 테마파크, 살아 움직이는 국내 1호 오토메타 뮤지엄, 이영란 작가의 오감만족 체험교육 가루야가루야, 직접 만져보고 배우는 곤충파충류 생태체험관 등 딸기의 좋은 친구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관련 홈페이지 딸…
[2] 인기글첨부파일
헤이리 예술마을은 문화와 예술의 창작, 전시, 공연, 축제, 교육이 모두 한 곳에서 이루어지는 종합적인 예술문화의 마을이다. 1997년 파주출판도시와 연계한 '책마을'을 구상하는 과정에서 다른 분야의 문화 예술인들이 참여하면서 '문화예술마을'로 개념이 확장되었다. 가수 윤도현, 소설가 박범신, 방송인 황인용, 영화감독 강제규, 강우석 등 문화 예술계의 저명한 인사들을 포함하여 다양한 예술분야에 걸쳐 총 370여 회원들이 있다. '헤이리'라는 독특한 이름은 파주 지역에서 농사지을 때 부르던 전통 농요인 ‘헤이리 소리’에서 따온 것으로…
[1] 인기글첨부파일관련링크
1996년 품격높은 프랑스 레스토랑을 시작으로 한국적인 해석이 가미된 샤브샤브 레스토랑, 지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고깃집 가든 레스토랑, 생활을 윤택하게 하는 디자인 공간인 프로방스 리빙관, 아름다운 향기 공간인 허브관과 감각 공간인 패션관, 유럽풍 베이커리와 카페로 구성되어진 테마형 마을이다. 프로방스 마을은 독립된 건물에서 각각의 컨셉을 갖고 운영되는 상점들이 모두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다. 프로방스 마을 내 레스토랑과 카페에서 사용되는 식기를 디자인하고 제작하기 위한 도자기 공방이 존재하고, 프로방스 마을의 디자인을 실질적으로 주도하며 헨드페인팅 도자기를 중심으로 데코레이션 …
게시물 검색

[사진,자료 출처 - 한국관광공사]

 


파주테라펜션A 경기도 파주시 웅지로 110번길 68-1 TEL : HP : 010-3007-4588 , 010-2576-4588 대표자 : 홍성옥 사업자번호 : 640-15-00646
Copyright © theterra.co.kr. All rights reserved.

TOP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